THE SMART TRICK OF 핸플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핸플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핸플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아닌 다른 번호로는 전화, 카톡, 문자로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

업블 : 손님이 성매매 업소에서 블랙리스트로 등록되는 것. 주로 성노동자에게 심한 진상 행위를 하였을 때, 업소 차원에서 그 손님의 전화번호나 인상착의 등을 통해 업블(업소블랙)으로 등록한다.

탈화류, 청산 : 탈성매매를 뜻하는 말로 목표한 청산 금액을 다 모았거나, 청산 금액을 달성하지 못했더라도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 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화류 생활을 접는 것을 뜻한다.

쑈보도 장점은 찡을 일비제(테이블마다 찡을 떼지 않고 일급을 모두 합쳐서 거기서 찡을 떼는 것)로 뗀다.

마무리 : 전투(오랄섹스)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말한다.

발렸다 : 후기 사이트에서 손님들이 주로 쓰는 단어로, 꽁씹을 해보려고 했는데 실패했다는 뜻이다.

내추럴은 핸플사이트 이런 상황에서 콘돔을 끼지 않는 섹스를 제공한다는 은유적인 단어이다.

하지만 이 역시 그 어떤 경우라고 하더라도 여성들의 가슴에는 상처를 남기게 된다. “같은 학교를 나오고 같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그렇게 서로의 인생이 달라졌는지를 생각하면 가슴이 아려온다. 한때는 ‘친구’로서 함께 지내던 사이가 아닌가. 그런데 이제는 누군가는 자신의 성기를 드러내고, 누군가는 그걸 주물럭거려 쾌락을 안겨주는 사이가 된 것이다.”(김 모 양)

가끔 실장들이 돈을 떼먹거나 태도가 불량한 아가씨의 목록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도 핸플 사이트 있다고 한다.

줄여서 캔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실장님 저 캔~" 또 룸 업소에서 이미 초이스 되어서 손님 옆에 앉았는데 손님이 나가라고 했을 때도 캔슬이라는 말을 쓴다.

그냥 특정 아가씨에 미쳐서 그 아가씨의 뜻과는 상관 없이 자칭 보호자 역할을 하는 한심하고 못난 https://www.handple.biz 손님을 지칭.

막방을 들어가면 방이 끝나기 전, 최소한 방 시간 중간쯤에 막방이라고 말해주는게 영업진이 아가씨 초이스 뺄때 안 헷갈리고 핸플 사이트 좋다.

☆ 얼사 : 얼굴에 사정을 하는 것입니다. 가끔 이를 받아주는 아가씨가 있습니다.

☆ 바디타기 : 아가씨가 손님의 등 위에서 미끄러지듯 마찰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Report this page